카테고리
검색
장바구니0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2-02-17 17:59:05
조회 26
평점
추천 추천하기
2월 5일에 주문했는데, 2월 9일까지 배송준비중..
환불 처리해달라고 하니까 2월 13일부터 여태까지 취소처리중..
언제 해주냐고 문의글 쓰니까 답변도 없고..
전화하니까 오늘에서야 겨우 취소처리..
최소한 늦어서 죄송하다는 사과는 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이렇게 바로 해줄수 있었으면서 왜 여태까지 안해준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너무 기분이 나쁩니다!!
첨부파일 inbound6882518257295920309.jpg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